제일 탈덕하고싶어지는듯 같덬이라 흐린눈도 못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난 솔직히 그 패스조차 못하는 거 또 감독놀음이라 생각함
- 12:26
- 조회 5
- 잡담
-
- 근데 이강인도 손흥민 들어오니까 좀 괜찮던데 전반은 할게 너무 많아보여서 더 못해보이더라 ㅅㅂ 왼쪽 갔다가 중앙 왔다가 크로스 올렸다가
- 12:26
- 조회 0
- 잡담
-
- "그런데 홍명보 감독은 전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때 황희찬에게 호통을 치며 화를 냈다."
- 12:26
- 조회 19
- 잡담
-
- 하긴 외국 축구 경기보면 감독들 존나 서서 계속 소리지르고 그러던데
- 12:26
- 조회 2
- 잡담
-
- 피파가 젭티 중계 그냥 끊었어야•••
- 12:26
- 조회 13
- 잡담
-
- 박지성 빡친거 첨봄
- 12:25
- 조회 9
- 잡담
-
- 이강인도 못했다는 말 보면 존나 화남
- 12:25
- 조회 28
- 잡담
-
- 이강인이 공을잡았어
- 12:25
- 조회 24
- 잡담
-
- 튀니지엿나 월드컵경기중에 경질햇던데 우리도하믄안됨
- 12:25
- 조회 9
- 잡담
-
- 그냥 오늘 전체적으로 다 별로였음 그래서 누군가 하나를 줘패야만한다면 그게 홍명보여야만 함
- 12:25
- 조회 7
- 잡담
-
- 감독 지시가 전술이고 그게 팀 스포츠니까 나 혼자 잘하겠다고 벗어나서 뛰면 그냥 기분나쁜 날두 되는거임
- 12:25
- 조회 9
- 잡담
-
- 이재성 안넣은게 1등 패착임
- 12:25
- 조회 11
- 잡담
-
- 홍명보 인맥으로 쓰는게 누구야?
- 12:25
- 조회 16
- 잡담
-
- 벤투 아저씨는 관중석에서도 감독을 했었지
- 12:25
- 조회 36
- 잡담
-
- 알못 궁금한데 홍mb 경질해도 연봉은 그대로 받아?
- 12:25
- 조회 22
- 잡담
-
- 패스 좆같이 하는 것도 감독이 시킨 거냐는 거 ㅈㄴ웃겨
- 12:25
- 조회 56
- 잡담
-
- 아 홍명보 ㅈㄴ 부럽다
- 12:25
- 조회 61
- 잡담
-
- 제티비씨 중계권 필요 없을듯
- 12:25
- 조회 48
- 잡담
-
- 스포츠에 만약에는 없지만 스타팅에 손흥민이랑 옌스 있었으면 달랐을거 같음
- 12:25
- 조회 18
- 잡담
-
- 박지성 표정봐
- 12:25
- 조회 2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