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다른 소속사에서 온거 아는데 멤버들 춤선 좀 빡세게 맞추게해주셈 안무 자체도 알디원곡보다 어제 콜라보곡이 더 어울리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요즘 마플 다 심해?
- 01:47
- 조회 3
- 잡담
-
- 트리케라톱스는 진짜 초식동물이었을까
- 01:47
- 조회 2
- 잡담
-
- 내 최애들이 너무너무 귀여움…
- 01:47
- 조회 4
- 잡담
-
- 요즘 수니들 미쳤다는게 그냥 하는말에 아니라니까.. 위버스 멤버쉽달고 포스트에 루머써재끼면서 조롱하는거보고
- 01:47
- 조회 9
- 잡담
-
- 근데 브라키오 비율보고 티라노 정병올 듯
- 01:46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이 마플도 진짜 맨날 오니까 지겹구나
- 01:46
- 조회 41
- 잡담
-
- 넴드인데 스핀 안 함ㅋㅋㅋㅋ
- 01:46
- 조회 27
- 잡담
-
- 그래도 난 추천탭에서만 마플보면 차라리 나을듯
- 01:46
- 조회 36
- 잡담
-
- 5세대 덕질 최고 장벽이 팬들이야 진심
- 01:46
- 조회 100
- 잡담
-
- 티라노랑 브라키오중에 브라키오가 더 덩치가 크던가
- 01:46
- 조회 15
- 잡담
-
- 내돌팬들은 기획사가 찐으로 갤 모니터링 한다고 생각하더라
- 01:45
- 조회 75
- 잡담
-
- 마플에 장단 안맞춰주면 순덕이라고 까잖아
- 01:45
- 조회 18
- 잡담
-
- ㅅㅈㅎ 내돌판만 마플밭에 지랄이면 힘든데 다 그러니까 괜찮음ㅋㅋㅋㅋㅋ
- 01:45
- 조회 13
- 잡담
-
- 인용이랑 추천탭때문에 덕질의질 너무낮아짐
- 01:45
- 조회 8
- 잡담
-
- 나는 그냥 좋은거만 봐서 이플도 공감이안됨
- 01:45
- 조회 51
- 잡담
-
- 얘드라 벨로시랩터도 귀여워해죠
- 01:45
- 조회 38
- 잡담
-
- 인류는 영원히 공룡 복원 못하지 않을까 (고래 두개골 사진 유)
- 01:45
- 조회 60
- 잡담
-
- 마플 안탄다고 마플타는 사람들 왜 그럴까 싶음
- 01:45
- 조회 74
- 잡담
-
- 팬들이 마플을 대놓고 타니까 그거 보고있다가 정병들도 냅다 주워먹고 팬인척 하는거같음
- 01:44
- 조회 20
- 잡담
-
- 와 근데 덕딜방 무섭다.. 자꾸 뭘 사게되네ㅠㅠㅠㅠ
- 01:44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