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보기 때문에 스스로를 향한 호통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호주도 비기면 포기하는거고 아직은 희망이 큼
- 10:22
- 조회 17
- 잡담
-
- 축협 누구 하나만 잘라선 안될 것 같고 전체적인 시스템을 바꿔야 할 것 같음
- 10:22
- 조회 4
- 잡담
-
- 김민재 뺀 자리 공격수 넣으면 뭐함 후반 조규성만 뛰어가는거 못봄?
- 10:22
- 조회 12
- 잡담
-
- 한국의 32강 진출 확률을 기존 73%에서 69%로 낮췄다. 한국은 12개 조 3위 팀 중 5위에 자리했다.
- 10:22
- 조회 13
- 잡담
-
- 아니 다시 생각해봐도 비기는게 어렵나??
- 10:22
- 조회 2
- 잡담
-
- 근데 내가 독일입장에서 축구관련 한국에 복수할 수 있으면 영원히 하고싶을거같아
- 10:22
- 조회 10
- 잡담
-
- 축협 인맥감독 뽑을때마다 한국축구 스타일을 잘 이해하고 어쩌고 하는데 그래서 그게 뭔지 아무도 안알려줌^^
- 10:22
- 조회 4
- 잡담
-
- 옌스 로버트패틴슨닮음
- 10:22
- 조회 2
- 잡담
-
- 근데 옌스도 왜 이제야 썼는지 ㄹㅇ 이해안되지 않음?
- 10:22
- 조회 9
- 잡담
-
- 근데 축협 싹 갈아엎지 않는이상
- 10:22
- 조회 18
- 잡담
-
- ㅇㅋㅌ 그 버블티캐릭터인 돌 어떤돌이였더라
- 10:22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 날리는건 무조건이고 감독 뽑는 사람들도 날려야함
- 10:22
- 조회 28
- 잡담
-
- 이강인 혼자 뺑이치고 뒤에 설렁설렁 걸어 댕기는거 때문에 쉬었음청년 소리 나오는거?
- 10:21
- 조회 101
- 잡담
-
- 세상에 동그란것들은 왜이리 귀여울까
- 10:21
- 조회 55
- 잡담
-
- 독일이 2018 월드컵의 복수를 ㅈㄴ 영원히 하는 느낌
- 10:21
- 조회 69
- 잡담
-
- 기성용이 말한 축구 개혁 안되는 이유 걍 우리나라 사회 축소판같음
- 10:21
- 조회 54
- 잡담
-
- 근데 이번에 대진운은 역대급아님? (P)
- 10:21
- 조회 91
- 잡담
-
- 자력으로 올라간 나라들 개부럽다
- 10:21
- 조회 10
- 잡담
-
- 축협도 팬들 몰려서 청문회같은거한적 있음?
- 10:20
- 조회 18
- 잡담
-
- 이건 볼때마다 이해가안가네 자리 지킨다해도 공이 어디로 튀어올지 모르는데 근방에서 움직여야하는거 아냐?
- 10:20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