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가 말했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멜론 음원 추이 이거 볼수있는 사이트 어디야?
- 16:38
- 조회 17
- 잡담
-
- 나 케돌이 눈에 안들어와 지금...
- 16:38
- 조회 74
- 잡담
-
- 그룹봉 하나사서 개인봉안사고 솔콘때도 그룹봉들고다님ㅋㅋㅋㅠ
- 16:37
- 조회 22
- 잡담
-
- 트위터 자동번역 이후로 쌈판 계속 벌어지면서 느낀게 중국일본하고는 서로 대화가 되니까 싸우는건데
- 16:37
- 조회 11
- 잡담
-
- 아이돌그룹 중국에서 개인화보 팔때 누구는 판매수량 뜨고 누구는 안뜨던데
- 16:3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저것도 따지면 주어 몇개 안될거같은데
- 16:37
- 조회 110
- 잡담
-
- 개인봉 있는데 그룹 콘서트를 한다는거 자체가 주어 한톨일텐데
- 16:37
- 조회 60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가져오는게 왜? 나는 너무너무 고맙던데
- 16:37
- 조회 15
- 잡담
-
- 애초에 개인봉 나온 연차면 그룹을 몇년에 한번 해요...
- 16:37
- 조회 99
- 잡담
-
- 우리도 고연찬데 아직 개인봉은없으.. 생각해보니 개인봉있단거면 소속사가 조각조각땃땃따 됐단거네
- 16:36
- 조회 59
- 잡담
-
- 다른 응원봉 들고 와서 우리 응원봉에 맞춰서 색 바꾸시는 분이 개웃겼는데
- 16:36
- 조회 44
- 잡담
-
- 이 미남누구
- 16:36
- 조회 134
- 잡담
-
- 엑소 그래도 유행하는 챌린지 다 찍어주는게 고맙다
- 16:36
- 조회 58
- 잡담
-
- 1n년차 아니어도 그룹콘에 수제 응원봉 들고오는애들 생각남
- 16:36
- 조회 28
- 잡담
-
- 초초초초고연차 돌 팬인데 개인봉 있는지를 모르겠다
- 16:36
- 조회 59
- 잡담
-
- 애초에 그룹활동하면서 개인봉..있는 아이돌이 생각보다 별로 없을텐데?ㅋㅋㅋ
- 16:36
- 조회 74
- 잡담
-
- ㅍㅁ무신사에 디미트리블랙? 이거 급식브랜드임??
- 16:36
- 조회 49
- 잡담
-
- 개인봉있고 소속사 갈라졌는데 그룹콘하고있다는게 기적입니다
- 16:36
- 조회 158
- 잡담
-
- 여돌?노래같은데 우 알러빗 스투핏?? 이러는 노래알아? 마지막에는 ~~사워 하고 끝나는것같아
- 16:36
- 조회 24
- 잡담
-
- 10년차 넘어서까지 개인봉 고나리 하는게 더 피곤함
- 16:36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