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모든 문과 취준생들이 역사 잘알이던 시절이 있었다고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감돌 생기면 젤 먼저 어디서 서치해?
- 09:27
- 조회 5
- 잡담
-
- 애초에 단일민족으로 몇천년 산 지역한테 왜 컬러리즘 대입을 하냐고
- 09:27
- 조회 16
- 잡담
-
- 외퀴들 일애니캐중에 백발설정인 캐보고 러시아인이라고 ㅈㄴ 우기던데
- 09:26
- 조회 26
- 잡담
-
- 핫게 기사 스시자로 ㅇㅈㄹ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 09:26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진짜 미안한데 중국일본도 존나 짜증나지만 걔들이랑은 말싸움을 하는거고
- 09:26
- 조회 47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09:23 선크림은 인종 상관없이 다 바르긴해 오히려 햇빛 센 나라가 우리나라보다 훨 썬그림에 예민함 4. 무명의 더쿠 09:23 쟤네는 선크림도 하얘지려규 바른다고 우김
- 09:26
- 조회 33
- 잡담
-
- 난 ㄹㅇ 쿠키런으로 피부색 지랄한다는게 너무 신기햇음
- 09:26
- 조회 14
- 잡담
-
- 사실 소년만화볼때마다 얜 어느나라사람 이렇게 생각해본적이 없긴해
- 09:26
- 조회 24
- 잡담
-
- 하도 지능낮은 애들이 지능낮은 소리하니까 그중에서 지능있는 애들이 한마디씩 하더라
- 09:26
- 조회 30
- 잡담
-
- 피부색논쟁으로 말통하는거 한중일정도일껄
- 09:26
- 조회 13
- 잡담
-
- 신분당 개처비싸면서 에어컨 안트는거뭐지
- 09:26
- 조회 6
- 잡담
-
- 트위터에서 언어 걍 차단하고 싶다..포르투갈어<<로 표시되는 거만차단해도
- 09:26
- 조회 13
- 잡담
-
- 이라크는 이럼 노르웨이v세네갈에서 노르웨이가 이기는 게 낫나
- 09:26
- 조회 8
- onair
-
- 고죠 사토루 보고 백인선망 너무 심하다 이러던데
- 09:25
- 조회 36
- 잡담
-
- 왜? 자차도 바르지 말래?
- 09:25
- 조회 116
- 잡담
-
- 피부얘기 보다가 와 진짜 지랄이네 하고 케톡왔다가 ?? 함
- 09:25
- 조회 58
- 잡담
-
- 해외콘 플미 40은좀아니지
- 09:24
- 조회 69
- 잡담
-
- 위시 노래 듣는디 그랜드체이스 요구르팅 하고싶러짐
- 09:24
- 조회 17
- 잡담
-
- 일본한테도 애니캐로 백인갈리하는거 심하긴 했음
- 09:24
- 조회 79
- 잡담
-
- 썬크림 안바르면 타는것도 타는건데 벗겨지고 화끈거려서 아프지않아..?? 왜 썬크림으로 난리래
- 09:23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