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나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이소 줄이어폰 많이 구려??
- 15:24
- 조회 0
- 잡담
-
- 이찬혁 천재같음
- 15:24
- 조회 7
- 잡담
-
- 보넥도 이번 예능보면 정규 준비하면서 얘네 진짜 친해졌구나 싶음
- 15:24
- 조회 25
- 잡담
-
- 나도모르게 어? 왜 여기에?? 함 혜리 보고
- 15:24
- 조회 31
- 잡담
-
- 아니 그냥 못알아보고를 떠나서 생각보다 사람들은 연예인에게 관심없음...
- 15:24
- 조회 21
- 잡담
-
- 지락실 플 지나간거 아는데 우주떡집은 뛰빵 편집하던 피디님이 했으면 좋겠다
- 15:23
- 조회 15
- 잡담
-
- 아니 코르티스 영상 자만추했는데 생각보다 chill해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15:23
- 조회 24
- 잡담
-
- 서비스직 알바할때 맨날 최애가 손님으로 오는 상상햇는데
- 15:23
- 조회 25
- 잡담
-
- 주훈 약간 옛날 쟈니스느낌있지않아?
- 15:23
- 조회 27
- 잡담
-
- 왜 투어스 갠멤독방에 다른멤버들은 다 (TWS)붙어있는데 도훈만 그냥 도훈일까
- 15:23
- 조회 62
- 잡담
-
- 스밍 이거 진짜 사랑으로 하는거였구나 스밍 하는중인데 내돌 노래에 개질려
- 15:23
- 조회 52
- 잡담
-
- 난 연예인봐도 아는 척 안하는데 엄마가 함
- 15:23
- 조회 37
- 잡담
-
- 나 전에 빈지노 본 적 있는데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맞지.....? 맞나.....? 아닌가? 맞는거 같은데
- 15:23
- 조회 28
- 잡담
-
- 나 어릴때 좋아하던 농구선수 맛집에서 보고 헉 하고 모른척했는데 밥먹고 카페갔는데 또 그 선수 들어옴
- 15:23
- 조회 35
- 잡담
-
- 제주도에서 뮤배 본 적 있는데 가족들이랑 있어서 아는 척은 못하고 흰자로 쳐다보는 느낌으로 쳐다봤어
- 15:22
- 조회 25
- 잡담
-
- 오뜨 사과파이맛 ㅈㄴ맛잇다
- 15:22
- 조회 48
- 잡담
-
- 돌들 후기? 같은거 보면 돌아다닐때 알아봐도 걍 조용히 쪽지 전달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 15:22
- 조회 42
- 잡담
-
- 너넨 돌덕질할때 웃긴게(얼굴이재밌다 말고 진짜 재밌고 웃긴거) 몇퍼 정도 차지해??
- 15:22
- 조회 10
- 잡담
-
- 연예인 봐도 아는척 못할것같아
- 15:22
- 조회 84
- 잡담
-
- 난 내 친구가 야구보러 갔다가 내 최애 봄
- 15:22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