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 인스파 자리 이정도면 울갤 들고 가?
- 18:05
- 조회 43
- 잡담
-
- ㅅㅈㅎ 진짜 멍청한 애들도 있지만 걍 한국인 괴롭히고 싶어서 그러는 애들도 있을걸
- 18:05
- 조회 59
- 잡담
-
- 전에ㅌㅇㅌ 동남아플때 걍 남자때문에 저러는구나 알게돼서 별생각도안듬이제
- 18:05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새삼 우리나라 모두까기(?)민족같음
- 18:05
- 조회 28
- 잡담
-
- 트에 회사 차기 여돌 진짜 준비중인가 보네..
- 18:05
- 조회 71
- 잡담
-
- sm 최진은 어느 센터에 있어?
- 18:05
- 조회 69
- 잡담
-
- 아니 걍 솔직히 이제 배설단계라 추천탭에서 그만 좀 보고싶음ㅋㅋㅋ
- 18:05
- 조회 36
- 잡담
-
- 아 뭔가 알거같음... 해연덕질을 유사연애로 깊게 하는데 그 대상이 특정 연예인이 아니라 한 나라의 연예계인거임 근데 그 연예인들이 나같은 외모를 안좋아한다고 느끼는거네
- 18:05
- 조회 68
- 잡담
-
- 쟤네들 높은확률로 남미새가맞음
- 18:04
- 조회 42
- 잡담
-
- 홍인 코쟁이 되고싶은 한녀는 그 어디에도 없는데...
- 18:04
- 조회 34
- 잡담
-
- 최유정 2nd Single Album <Perfect Target> Moving Poster
- 18:04
- 조회 11
- 스퀘어
-
- 엑소 니가 좋아 챌린지하는데 수호 표정 봤음?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60
- 잡담
-
- 근데 쟤네 말하는거 보면 ㄹㅇ 저능통 와서 냅두고 싶음
- 18:03
- 조회 29
- 잡담
-
- 하물며 한남들도 백인여자 별로 안좋아함 ....
- 18:03
- 조회 217
- 잡담
-
- 눈색깔에도 대단한 자부심을 가진 것 같은데 우리나라사람들
- 18:03
- 조회 42
- 잡담
-
- 아니 근데 박지훈 하이볼광고에서 너무
- 18:03
- 조회 36
- 잡담
-
- 저들논리면 스폰지밥은 아시안이고 뚱이는 홍인들인데
- 18:03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지금 지랄하는 애들 백인이 아니지 않아..?
- 18:03
- 조회 213
- 잡담
-
- 남미는 햇빛 안 뜨거움...?
- 18:03
- 조회 21
- 잡담
-
- 얘두라 이거 폰트 뭘까
- 18:02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