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데 야밤에 들판에서 춤 추는 거보면 음산한 느낌도 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 누군 탈대형하고 누군 대형에 남아있는데 솔직히 나간멤이 활동 더 활발함ㅋㅋㅠ
- 15:05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탈대형 안해도 연차차면 관심밖 되는경우 많은데
- 15:05
- 조회 19
- 잡담
-
- 솔로는 솔로로 콘이나 투어를 좀 돌았어야 했구나 싶은거지
- 15:05
- 조회 22
- 잡담
-
- 트와 은근 갠활 하지않았나
- 15:05
- 조회 16
- 잡담
-
- 플디 국내선예매 왜안해
- 15:05
- 조회 17
- 잡담
-
- 뭔 5년동안 투어만 했대 앨범도 꾸준히 냄
- 15:04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소속사 갈라지고도 그룹활동 하고 투어 돈 여돌 선례도 있어서
- 15:04
- 조회 28
- 잡담
-
- 소속사 옮기고 처음 1년 동안 평가는 무조건 걸러야됨
- 15:04
- 조회 98
- 잡담
-
- 그래도 음방 출연은 보장된 회사면 붙어있는게 낫다고생각
- 15:04
- 조회 12
- 잡담
-
- 여돌플 + 재계약 시즌 그것도 대중성 극대화팀이니까 별 소리 다나오네
- 15:04
- 조회 29
- 잡담
-
- 아니 뭐하고사는지 모르겠다는 돌들 알아서 잘살고 있을수도 있음
- 15:04
- 조회 39
- 잡담
-
- 국내선예매 100프로 좌석 다 오픈한 곳 있어?
- 15:04
- 조회 56
- 잡담
-
- 솔까 대형인데 왜 재계약 안 했냐 이것도 결과론적인 거긴 해
- 15:04
- 조회 41
- 잡담
-
- 차라리 원소속사에서 이미 갠활 커리어 쌓은애들이 나갈때 굳이왜? 소리들어도 활동잘함
- 15:04
- 조회 42
- 잡담
-
- 사직실체 시야좋음...?
- 15:04
- 조회 9
- 잡담
-
- 트와 앨범 냈었어??
- 15:04
- 조회 112
- 잡담
-
- 꼭 갠활이 아니더라도 유닛이나 이런 그룹외활동이라도 연차적을때 해야하는거같음
- 15:04
- 조회 22
- 잡담
-
- 난 레벨도 소속사 갈린거치곤 일찍나온다 생각했는데 아니라는 반응 많아서 놀랐음
- 15:03
- 조회 98
- 잡담
-
- 블핑은 진짜 꿈의 그룹같다
- 15:03
- 조회 131
- 잡담
-
- ㅇㅋㅌ 나 이 티셔츠 입고 회사 다니고 싶다
- 15:03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