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사림 궁금하게 하고 사라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피부가 타서 어두우면 자연스러운거, 밝고 투명하면 미백한거 ㅅㅂㅋㅋㅋㅋ
- 09:57
- 조회 5
- 잡담
-
- 배우 김정은 친구중에 이재명이라고 있대
- 09:56
- 조회 34
- 잡담
-
- 엔시티 노래듣는데 마크가 진짜 핵심멤이긴 했구나
- 09:56
- 조회 36
- 잡담
-
- 미러링하니까 생각난건데 요새 히잡 미러링하는사람 뜨는데 개쳐웃김
- 09:56
- 조회 58
- 잡담
-
- 조명 구려서 어둡게 찍힌걸 찐 피부색으로 알던데
- 09:56
- 조회 19
- 잡담
-
- 어제 퇴근하고 수영가야하는데 집와서 10분만 잔다는걸 30분자서 못갔거든
- 09:56
- 조회 16
- 잡담
-
- 쟤들 평균 아이큐가 80 막 이런데
- 09:56
- 조회 41
- 잡담
-
- 까만강아지더러 깜둥이라 한다고 인종차별적 발언이라 하는 것도 이해안됨
- 09:56
- 조회 13
- 잡담
-
- 남미도 고위층은 다 백인임, 결혼도 그 가문들끼리만 하고 이래서 피부색으로 지위가 나뉘니까
- 09:55
- 조회 31
- 잡담
-
- 꼬지랑우리랑 포도맛소스 아는 덬 있음???????
- 09:54
- 조회 14
- 잡담
-
- 너넨 부모님이 이유안말하고500만원 보내당라하면 보내줄거임?
- 09:54
- 조회 304
- 잡담
-
- 마운자로인가 그거 맞는다고 바로 빠지는게 아니라 운동도 같이 겸해야 하는거지?
- 09:54
- 조회 107
- 잡담
-
- 설명하기 귀찮고 그냥 열폭인데 열폭하는 사유가 낮은 교육수준임
- 09:53
- 조회 25
- 잡담
-
- 쟤네 우리나라에서 피부톤 (상대적으로)어두운 돌들이 ㄹㅇ 차별받는줄 암
- 09:53
- 조회 191
- 잡담
-
- 걍 사이비 신도들이야 말이 안 통해
- 09:52
- 조회 25
- 잡담
-
- 대면팬싸 인당 몇분정도야?
- 09:52
- 조회 56
- 잡담
-
- 한국인들이 한국 연예인들 억압하고 억까한다고 싫어함
- 09:52
- 조회 95
- 잡담
-
- 근데 막 어렸을때 좀 어두운 애들도 별소리 안들었던 것 같았는데
- 09:5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백인들이 아니라 왜 우리한테 지랄이야?
- 09:52
- 조회 152
- 잡담
-
- 케이팝 좋아하는 애들는 진짜 대부분 혐한 같이 끼고 가는거 같은게
- 09:51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