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뭔일인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ㄹㅇㅈ 플때마다 던져지는 돌이 내돌이어서 플 너무 익숙함
- 09:19
- 조회 3
- 잡담
-
- 근데 플무인데 성찬 요즘 말하는거 웃기긴하던데
- 09:19
- 조회 34
- 잡담
-
- 얼마전에 에르메스갔는데 처음에 재고없다더니 구매내역 보더니 갑자기 재고가 생기는 기적ㅋㅋㅋ
- 09:19
- 조회 25
- 잡담
-
- 아니 ㅅㅂㅋㅋ 탄광알바 의혹제기하고 싶은 건 알겠는데
- 09:19
- 조회 35
- 잡담
-
- 아니근데 걍 개뜬금 티나게 내던지는데 걍 관심 안주면 좋겠음
- 09:18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명재현 8개월에 알바 10개했다는데
- 09:18
- 조회 115
- 잡담
-
- 한남이 한남짓 한건데 별 쉴드를
- 09:18
- 조회 35
- 잡담
-
- 아니 진심 중간중간 탄광웅앵 계속있길래 ㄹㅇㅈ 일인줄
- 09:18
- 조회 50
- 잡담
-
- 탄광얘기 구라든 진짜든 ㅅㅈㅎ 별생각 안듦..
- 09:18
- 조회 161
- 잡담
-
- 그거 갤이나 난리났지 ㅋㅋㅋㅋㅋㅋㅋ
- 09:18
- 조회 94
- 잡담
-
- 내돌도 예능에서 과장해서 말한 걸로 허언증논란 뫄뫄 허언증 이러고 연검 따라붙어서
- 09:18
- 조회 23
- 잡담
-
- ㅉㅃ에서 며칠전에 ㄹㅇㅈ랑 탄광 막 엮어 던지던데
- 09:18
- 조회 157
- 잡담
-
- 팬싸 대응보다가 탄광 보니까 그냥 글쿤싶어짐
- 09:17
- 조회 70
- 잡담
-
- 녹화되는데도 저런 짓을 한다고? 이거는 너무 여초에서 할 법한 생각임
- 09:17
- 조회 105
- 잡담
-
- 타돌 잘 던진다
- 09:17
- 조회 53
- 잡담
-
- 탄광 얘길 하더라도 그걸 왜 파텍필립 플에 호소해
- 09:17
- 조회 46
- 잡담
-
- 슴이 정산 잘해주는편이긴 한가봄
- 09:17
- 조회 262
- 잡담
-
- 이때싶 탄광 얘기 꺼내는거 ㄹㅇ어그로같은네 ㅋㅋㅋ또 ㅎㅇㅂ vs 슴 이렇게 싸움걸려고ㅋㅋㅋㅋ
- 09:17
- 조회 66
- 잡담
-
- 아니 ㅅㅂ 나 명재현 팬 아닌데 탄광 저거야말로 정병들만 억까하는중임
- 09:17
- 조회 308
- 잡담
-
- 궁금한 게 피크가 월 10억이면 탑돌 중에서도 많이 버는 걸까?
- 09:17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