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은 걍 좆고딩때랑 별반 다른게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전에 빈지노 본 적 있는데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맞지.....? 맞나.....? 아닌가? 맞는거 같은데
- 15:23
- 조회 3
- 잡담
-
- 나 어릴때 좋아하던 농구선수 맛집에서 보고 헉 하고 모른척했는데 밥먹고 카페갔는데 또 그 선수 들어옴
- 15:23
- 조회 11
- 잡담
-
- 제주도에서 뮤배 본 적 있는데 가족들이랑 있어서 아는 척은 못하고 흰자로 쳐다보는 느낌으로 쳐다봤어
- 15:22
- 조회 18
- 잡담
-
- 오뜨 사과파이맛 ㅈㄴ맛잇다
- 15:22
- 조회 11
- 잡담
-
- 돌들 후기? 같은거 보면 돌아다닐때 알아봐도 걍 조용히 쪽지 전달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 15:22
- 조회 29
- 잡담
-
- 너넨 돌덕질할때 웃긴게(얼굴이재밌다 말고 진짜 재밌고 웃긴거) 몇퍼 정도 차지해??
- 15:22
- 조회 5
- 잡담
-
- 연예인 봐도 아는척 못할것같아
- 15:22
- 조회 45
- 잡담
-
- 난 내 친구가 야구보러 갔다가 내 최애 봄
- 15:22
- 조회 54
- 잡담
-
- 보넥도 돌박이일 디스전 태산도 존나 무서움...
- 15:21
- 조회 53
- 잡담
-
- 한국이나 일본에서 하는 1대1 엽서회 가보신분
- 15:21
- 조회 22
- 잡담
-
- 연예인 자만추썰 너무 신기해
- 15:21
- 조회 101
- 잡담
-
- 머글친구 나랑 통화하고 있었는데 만원전철에 내 최애랑 낑겨서 탔었대
- 15:20
- 조회 83
- 잡담
-
- 나 맛집 웨이팅하는데 연옌이랑 같이 줄선적있음
- 15:20
- 조회 194
- 잡담
-
- 최민수 본적있는데 엄마가 너무 놀래서 어머 최민수씨다 이럼ㅋㅋㅋㅋ
- 15:20
- 조회 80
- 잡담
-
- 버거킹 감튀는 대중적이지 못 하고 마니아들만 좋아해?
- 15:20
- 조회 91
- 잡담
-
- 나 회사 가로수길이라 회사 사람들 연예인 다들 자주 보는데 제일 신기했던 게
- 15:20
- 조회 64
- 잡담
-
- 보넥도 돌박이일에서 여기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19
- 조회 81
- 잡담
-
- 러브어택 노래 좋다
- 15:19
- 조회 16
- 잡담
-
- 멜론 주간인기상 되면 좋은거 있어?
- 15:19
- 조회 197
- 잡담
-
- 에버랜드 갔다가 내적친밀감 때문에 강바오한테 무의식적으로 인사함
- 15:19
- 조회 2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