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이 대박난 것도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니까 전술이 움직이지 마라면 내가 올라간 자리가 걍 비는 거니까
- 21:12
- 조회 0
- 잡담
-
- 며칠 뒤면 갈 사람인데 소렘은 별 생각 없을 듯
- 21:12
- 조회 0
- onair
-
- 이번에 골먹혀도 전술 고집한건 쫄보라 그럴걸
- 21:12
- 조회 7
- 잡담
-
- 아니 정확히 따지면 해줘 전술이 아니지않아? 이강인한테 뭘 붙여주고 해달라한게아니라 안먹힌다고 바꿀수가 없음
- 21:12
- 조회 3
- 잡담
-
- 국가대표가 감독 전술 쌩까고 움직여서 골넣은 사례가 있지
- 21:12
- 조회 7
- 잡담
-
- 근데 난 진것도 이강인이 제일 분해하는게 좀 그럼..
- 21:12
- 조회 134
- 잡담
-
- 축알못인데 걍 마지막 추가시간에 공격하는게 아니라 서서 공돌리는거 보고
- 21:12
- 조회 38
- 잡담
-
- 일부러는 아니고 능력치가 안되나 솔직히 본인들이 젤 오래 뛰고싶을텐데
- 21:12
- 조회 33
- 잡담
-
- ㅍㅁ 후이바오 손이래🥹
- 21:11
- 조회 67
- 잡담
-
- 연옌이 펫샵에서 입양해왔는데 10년가까이 잘 키우고 있어도 욕먹나?
- 21:11
- 조회 149
- 잡담
-
- 박주호를 비판한 선출들이 누구길래?
- 21:11
- 조회 64
- 잡담
-
- 저게 전술이라도 틀린거 같으면 바로 전술바꿔줘야 하는거 아님?
- 21:11
- 조회 120
- 잡담
-
- 난 경기 안봤는데도 어이없고 화나는데
- 21:11
- 조회 29
- 잡담
-
- 안맞는트친 블언블할까 그냥 뮤트할까
- 21:11
- 조회 19
- 잡담
-
- 수비 축구 자체가 재미없고 사람들이 좋아할리가 없음 패스 티키타카 지리는 스페인도 골 못넣으면
- 21:11
- 조회 34
- 잡담
-
- 당장 아르헨도 메시 전술 이번에도 통할지 모르겠다가 중론이었는데ㅋㅋ
- 21:11
- 조회 55
- 잡담
-
- 울산덬 간간이 보여서 물어보는데 울산 잘하고 있니..?
- 21:11
- 조회 26
- 잡담
-
- 한국 축구계 적폐는 02가 아냐 94,98임
- 21:10
- 조회 195
- 잡담
-
-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플레이 이것도 공존이 되는게 옌스 움직임보고 홍명보가 뭐라고해서 옌스가 사림
- 21:10
- 조회 117
- 잡담
-
- 팩트) 져도 잘했으면 ㅇㅋ한다
- 21:10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