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돈 더 쓰면 되는걸 투자를 안하는거라 더 좆같음 팬들이 인력 안 구해지는걸 왜 이해해줘야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시계 따라살수 있는 재력 부럽다
- 09:07
- 조회 0
- 잡담
-
- 아니 뭐 2초면 억까라하는것도 이해가갔을거같은데 2분풀영상을 봐서...
- 09:06
- 조회 1
- 잡담
-
- 성찬플 얼마나 탔다고ㅋㅋㅋㅋ
- 09:06
- 조회 7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9덬 08:58 더 솔직하겐 못 고치는 게 아니라 안 고치는거지 어제 누가 그러던데 저런 태도로 ㅈ된적이 없으니까 저럴 수 있는 거라고 그러던데 앞으로도 안 고치겠지 크게 문제생길 일이 없는걸
- 09:06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이때싶 말 중에 휴가때 목격담 뜬다고 비아냥대는 거 있던데
- 09:06
- 조회 22
- 잡담
-
- 공케이 게임하는거 다른편 잼난거 또 뭐있음?
- 09:06
- 조회 10
- 잡담
-
- 다른거 다 필요없고 진짜 개똥매너같음
- 09:06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어제도 시계때문에 ㄹㅇㅈ 그 정도냐는 글 있었음 ㅋ
- 09:06
- 조회 57
- 잡담
-
- 그래서 그 중국언냐 탈덕하셧대?
- 09:06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진짜 눈감아주는팬들도 많은게
- 09:06
- 조회 50
- 잡담
-
- 소희가 초심 안빠지고 싹씩하게 잘하는거같음
- 09:06
- 조회 107
- 잡담
-
- 아 츄ㅜ워...
- 09:06
- 조회 13
- 잡담
-
- 라이즈 돈 한 20억넘게 벌엇나보다
- 09:05
- 조회 204
- 잡담
-
- 왜 저 떠봐요 그사람은 이제 그 자리 물려줄 때 됐어
- 09:05
- 조회 79
- 잡담
-
- 이정도로 까일일은 아니지
- 09:05
- 조회 128
- 잡담
-
- 플보니 몇백쓰고 팬싸떨어지고 멘탈회복하는사람이대단하다
- 09:05
- 조회 15
- 잡담
-
- 나이가 어린것도 아니고 데뷔한지도 꽤 된 사람이면서
- 09:05
- 조회 32
- 잡담
-
- 파텍 시계 있는게 신기한 일인가...?
- 09:05
- 조회 264
- 잡담
-
- 찐 갓반인 마인드 돌이었으면 저 시계에 혜자 리액션 선보였을껄ㅋㅋㅋㅋㅋ
- 09:05
- 조회 31
- 잡담
-
- 성찬동태플 뭐 일주일됨?
- 09:05
- 조회 1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