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마음이존나아프네 진짜 잘못을 안했는데 악플받는거보니까.. 얘 모니터링도 진짜 열심히 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같속 후배돌 데뷔때는 관심도 안줬다가 한 2-3년차에 귀신 같이 마음에 들어옴
- 19:21
- 조회 0
- 잡담
-
- 근데 요즘은 ㄹㅇ 걍 비계에서 여러돌 존나 좋아하고
- 19:21
- 조회 5
- 잡담
-
- 최애 군백기 끝나고 돌아왔는데 약간 마음이 애매해짐
- 19:21
- 조회 6
- 잡담
-
- 내가 대표라면 소속사 덕질하게 만들고 싶긴 할거같기도
- 19:21
- 조회 2
- 잡담
-
- 고연차 파는데 팬들끼리 멤&회사한테 떡밥안준다고 한먹을바에는 그냥 공백기때 간잽하러 갔다오는게 차라리 나은것같음...
- 19:20
- 조회 4
- 잡담
-
- 고연차 돌들 활동 더 많이 하면 좋겠다
- 19:20
- 조회 8
- 잡담
-
- 잠깐 좋아했던 3세대돌 무대를 최근에 찾아봤다가 슬퍼짐
- 19:20
- 조회 9
- 잡담
-
- 3세대 떠돌다가 3세대맛 5세대에 빠짐
- 19:20
- 조회 10
- 잡담
-
- 나도 내가 평생 3세대만 좋아할 줄 알았지
- 19:20
- 조회 5
- 잡담
-
- ㅜㅜ4세대파는데 곧 군백기 앞두고있어서 슬프다
- 19:20
- 조회 11
- 잡담
-
- 3세대까지만해도 중소 여돌 덕질하면서 그룹규모 커지는거 느껴지는게 재밌었는데
- 19:20
- 조회 9
- 잡담
-
- 난 같속은 뭔가 비교가 느껴져서 갈아타기 힘들어짐
- 19:20
- 조회 34
- 잡담
-
- 아오아 진짜 아낌없이 다 주네
- 19:19
- 조회 41
- 잡담
-
- 대형의 최대 장점은 그냥 계~~속 활동할 수 있다는 것 같음
- 19:19
- 조회 101
- 잡담
-
- 베리즈 이새끼들은 존나 일을 하긴하는지가 의문임
- 19:19
- 조회 51
- 잡담
-
- 내트친들 중남이 다 데려감 쌰갈
- 19:19
- 조회 57
- 잡담
-
- 이즈나 방지민 x 르세라핌 허윤진 METRONOME 챌린지
- 19:19
- 조회 17
- 스퀘어
-
- 군백기에 병크터지는게 ㄹㅇ 순식간에 팬덤폭파됨
- 19:18
- 조회 71
- 잡담
-
- 4세대 5세대 다 간잽해봤는데 결국 다시 3세대한테 돌아옴....
- 19:18
- 조회 49
- 잡담
-
- ㅍㅁ 방황하는 여자 고등학생들 컨셉 걸그룹 뮤비 아는 덬 있니? (뮤비 찾아요 ㅠㅠ)
- 19:18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