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르덬은 아니라 뭐 말얹긴 좀 그렇지만 믿고 듣고 있고 지금 공개된부분도 벌써 느껴짐...ㅋㅋ 곡은 잘뽑지않나 ㅁㄹ 난 늘 좋았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호소에서 지원금 나와 강아지 병원비 그리고 펫보험도 있어
- 13:22
- 조회 10
- 잡담
-
- 완전 새끼때 버리는 사람도 개애ㅐ애애애애애애애ㅐ애애ㅐ ㅐ많아
- 13:22
- 조회 15
- 잡담
-
- 대전 갔을 때 충격이었음
- 13:22
- 조회 26
- 잡담
-
- 나는 얼굴 멀끔하게 생기고 다리짧은
- 13:22
- 조회 36
- 잡담
-
- 지인네 고양이 품종묘인데 유기묘였음
- 13:21
- 조회 106
- 잡담
-
- 회사에서 상사한테 가난하게 컸냐는 소리 들으면 빡칠거 같음?
- 13:21
- 조회 88
- 잡담
-
- 일콘 수수료 ㅈㄴ 비싸네
- 13:21
- 조회 13
- 잡담
-
- ㅍㅁ 연예인은 돈으로라도 키우지 대학생 원룸촌 이런데서 키운다고 데려오는게 ㄹㅇ....
- 13:21
- 조회 25
- 잡담
-
- 신종펫샵이 진짜 나쁜거같음
- 13:21
- 조회 21
- 잡담
-
- 갑자기 자기 개 비싸게 데려왔다고 꺼드럭대던 사람 생각남
- 13:21
- 조회 17
- 잡담
-
- 하 08년생 노견 올해 보냈는데
- 13:21
- 조회 22
- 잡담
-
- 도그마루 여기도 펫샵이라며
- 13:21
- 조회 145
- 잡담
-
- 동병에서 일하는데 그저께 왔던 보호자 매달 약 받가가고 검사하는데
- 13:21
- 조회 30
- 잡담
-
- 난 솔직히 돌덬들이 유난ㅋㅋ떠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함
- 13:21
- 조회 104
- 잡담
-
- 스키즈 콘 내일하면 안되나
- 13:21
- 조회 17
- 잡담
-
- ㅃ인데 임보하다가 지원자 안나타나면 어케해??
- 13:21
- 조회 41
- 잡담
-
- 저건 신종 펫샵이 아니거든ㅋㅋㅋ 동물단체가 다르다고 한게 25년임
- 13:21
- 조회 83
- 잡담
-
- 이 플에 궁금해서 우리동네 보호소어플 들어갔는데 14살에 너무아파보이는 강아지가있는거야 그래서 아? 하고 눌렀는데 그 다음사진이
- 13:21
- 조회 29
- 잡담
-
- 연예인들 강아 데려왔단 소식만 많고 끝은 약간 흐지부지인 느낌
- 13:21
- 조회 28
- 잡담
-
- 아까 그냥 신종 펫샵 이야기에 이때싶 자기 아는 이야기 하는 애들이 더 많았을 걸
- 13:21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