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운동가상 하고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래 듣고 베이스가 어쩌고 브릿지가 후렴이 어쩌구저쩌꾸 하고 싶은데
- 09:59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나도 머리 안좋은편이고 아이큐도 낮은편인데 저기 평균이 저만큼 낮다는게 믿기지가않음
- 09:59
- 조회 2
- 잡담
-
- ㅅㅋㅈ는 진짜 개인광고를 막아뒀던건가
- 09:59
- 조회 38
- 잡담
-
- 침팬지 아이큐가 110~120이래
- 09:59
- 조회 5
- 잡담
-
- 만화 어두운 피부캐 다 흑인이라고 하는 것도 피곤
- 09:59
- 조회 2
- 잡담
-
- 홍대병 있거나 있었던 덬들 몇기야?ㅋㅋㅋㅋㅋㅋㅋ
- 09:59
- 조회 8
- 잡담
-
- 일뽕도 그렇고 남미도 그렇고 현지에 가서 살아보지도 않았으면서 단언하는게 어이없음
- 09:59
- 조회 5
- 잡담
-
- 성형 가지고 한국 까는게 사실 웃긴게 동북아만 봐도 중국은 대가리에 필러 넣는 미친짓을 하고
- 09:58
- 조회 27
- 잡담
-
- 레몬탱 노래 진짜 너무 귀엽고 상큼하고 기분좋아진다
- 09:58
- 조회 14
- 잡담
-
- 대충 보고 올공에서 시위하는 병신들 플인줄 알았음...ㅋㅋ
- 09:58
- 조회 86
- 잡담
-
- 필릭스 BBQ 광고하네
- 09:58
- 조회 90
- 잡담
-
- 피부가 타서 어두우면 자연스러운거, 밝고 투명하면 미백한거 ㅅㅂㅋㅋㅋㅋ
- 09:57
- 조회 27
- 잡담
-
- 배우 김정은 친구중에 이재명이라고 있대
- 09:56
- 조회 93
- 잡담
-
- 엔시티 노래듣는데 마크가 진짜 핵심멤이긴 했구나
- 09:56
- 조회 71
- 잡담
-
- 미러링하니까 생각난건데 요새 히잡 미러링하는사람 뜨는데 개쳐웃김
- 09:56
- 조회 85
- 잡담
-
- 조명 구려서 어둡게 찍힌걸 찐 피부색으로 알던데
- 09:56
- 조회 23
- 잡담
-
- 어제 퇴근하고 수영가야하는데 집와서 10분만 잔다는걸 30분자서 못갔거든
- 09:56
- 조회 24
- 잡담
-
- 쟤들 평균 아이큐가 80 막 이런데
- 09:56
- 조회 91
- 잡담
-
- 까만강아지더러 깜둥이라 한다고 인종차별적 발언이라 하는 것도 이해안됨
- 09:56
- 조회 24
- 잡담
-
- 남미도 고위층은 다 백인임, 결혼도 그 가문들끼리만 하고 이래서 피부색으로 지위가 나뉘니까
- 09:55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