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ㅇㅍ 팬들 팔로하고 있는데 그런얘기하는 팬들 한명도 못봄
- 12:45
- 조회 31
- 잡담
-
- 걍 좆소이슈일듯
- 12:44
- 조회 17
- 잡담
-
- 그냥 순수하게 신기함 26년에 저런말을 퍼뜨리는 사람이 있네
- 12:44
- 조회 43
- 잡담
-
- 라이즈 일간 8위 올랏네
- 12:44
- 조회 57
- 잡담
-
- 여러가지 이유로 못나갈수 있음 ㅇㅇ 누가 음방막았다 ??? 됨
- 12:44
- 조회 38
- 잡담
-
- 이원민 너무 고평간데
- 12:44
- 조회 41
- 잡담
-
- 내돌도 고연차(솔로)인데 최근에 음방 0
- 12:44
- 조회 70
- 잡담
-
- 요즘 유사를 먹을 수 있어야 인기 많은거 같음
- 12:44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가수가 유명해도 소속사가 일을 해야 음방에서도 불러주지
- 12:44
- 조회 20
- 잡담
-
- 와 이제까지 전화왔을 때 스팸일 수 있음은 수 없이 봤는데
- 12:43
- 조회 63
- 잡담
-
- 와 시총 1위 뒤집혔어 25년만이래
- 12:43
- 조회 185
- 잡담
-
- 리센느 이젠 자컨 쪽도 조회수 높아졌네
- 12:43
- 조회 19
- 잡담
-
- 그냥 일 못해서 못뚫은 경우 종종있지 않음?
- 12:43
- 조회 61
- 잡담
-
- 걍 음방 제일 후순위로 밀리는게 ㅇㅇㅇㅍ 포지션일것같은데..
- 12:43
- 조회 115
- 잡담
-
- 오래 매니저한 사람들은 회사설립해도 음방 다 보내
- 12:43
- 조회 66
- 잡담
-
- 하닉 삼전 있어도 다른 코스피 주식있으면 마이너스임
- 12:43
- 조회 38
- 잡담
-
- 하말넘많이랑 김은하와허휘수 여기 두채널 넘 재밌다 ㅠ
- 12:43
- 조회 38
- 잡담
-
- '인기가요' 1315회 출연진으로 라이즈(RIIZE), 마이티 마우스(feat. 소야), 미야오(MEOVV),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보넥도), 소디엑(XODIAC), 스테이씨(STAYC), 씨야(SEEYA), 아이딧(IDID), 유성은, 유스피어(USPEER), 이즈나(izna), 이펙스(EPEX), 전유진, 하트 오브 우먼(HEART OF WOMAN)이 출격을 예고했다.
- 12:43
- 조회 205
- 잡담
-
- 덥엠 사람들 지금 온옾 소속사로 많이 넘어갔다고 기사도 났는데 요령 인맥 문제는 아니지않나
- 12:42
- 조회 96
- 잡담
-
- 음방 하루종일봤는데 요즘 비아이돌가수들 좀 나오던데
- 12:42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