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지나라도 갈 수 있지ㅎ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는 한산하지 않으면 건널 수가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가는 커피가 개노맛이야
- 16:39
- 조회 0
- 잡담
-
- 아메 마실거면 메가보다 편의점이 나음
- 16:39
- 조회 1
- 잡담
-
- 시위의 목적이나 주최단체가 불분명해서 화력이 흐지부지된 거긴 한데, 문제는 그래서 법적대응하기도 애매하다 이런 말본 듯
- 16:39
- 조회 5
- 잡담
-
- 당장 티켓팅인데 같이 덕질하는 친구는 꼭 가야한다고 잔뜩 기대하는데
- 16:39
- 조회 9
- 잡담
-
- 나 요새 메가최애 말차빙수어쩌고 그거
- 16:39
- 조회 3
- 잡담
-
- 텐파센트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가성비로 추천
- 16:39
- 조회 14
- 잡담
-
- 남돌 좀 떠서 체조 가기전엔 보통 어디서 콘 많이해?
- 16:39
- 조회 36
- 잡담
-
- 메가커피는 실제로 광고효과 많이 본 케이스임 ㅋㅋ 이미 손흥민 메인으로 손흥민 활약때마다 뽑아먹기도 하고 에스엠 및 아이돌 계약해서 돌관련도 알차게 뽑고 웹툰콜라보도 잘해서
- 16:38
- 조회 90
- 잡담
-
- 저가형카페 커피 난 메머드가 제일 낫던데
- 16:38
- 조회 43
- 잡담
-
- 나 7월 중순 핸드볼 콘서트인데
- 16:38
- 조회 55
- 잡담
-
- 지방에 메가커피 존나 많아
- 16:38
- 조회 12
- 잡담
-
- 지디는 더벤티 계약 끝난것 같더라 모델 바뀐다는 얘기 있음
- 16:38
- 조회 23
- 잡담
-
- 난 아아는 가깝기만 하면 다 감
- 16:38
- 조회 9
- 잡담
-
- 메가는 CI 디자인도 ㄹㅇ 밤티나 ㅋㅋㅋㅋㅋ
- 16:38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진짜 원래도 잘 쓰다가 딱봐도 비싼 모델 쓰면 오히려 안쓰게돼
- 16:38
- 조회 11
- 잡담
-
- 나는 올공 저 사태에 최대 피해자가 빠순들이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음
- 16:38
- 조회 23
- 잡담
-
- 메가말고 저가카페 모델때문에 가본적 없어
- 16:38
- 조회 16
- 잡담
-
- 카페 플에 궁금한데 차 시키면 거의 다 플라스틱 컵에 우려주지?
- 16:38
- 조회 44
- 잡담
-
- 메가는 위치선정도 ㅈㄴ 잘함
- 16:38
- 조회 44
- 잡담
-
- 메가커피 얼마나 많냐면 우리 할머니집 시외라 버스도 가끔오는데 지점있음
- 16:38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