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동안 커뮤에서 패고있엇어서 그런거 같다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허 진짜 오늘 ㄹㅇ 커뮤인간 같은 사람한테 지적 당함
- 17:20
- 조회 0
- 잡담
-
- 난 병크멤이라는것도 사실 안믿는게 예전에 병크멤이랴고 개줘팼는데 그게그냥 열애설이었음
- 17:20
- 조회 0
- 잡담
-
- ㅅㅈㅎ 저런애들은 난 그멤이 병크멤이여도 이해안가는데..
- 17:20
- 조회 3
- 잡담
-
- 돌 장난 내로남불이 ㅂㄹ야
- 17:20
- 조회 27
- 잡담
-
- 병크멤자체는 의외로 신경 안거슬리는데 팬들이
- 17:20
- 조회 6
- 잡담
-
- 병크멤이야기여도 본문에 안적는 애들 한트럭임
- 17:20
- 조회 20
- 잡담
-
- 메가 컵홀더 걍 랜덤가챠라고 생각하면 편함 위시할때 호빵맨이랑 콜라보 있었는디 그때 컵홀더 쏘니 위시단체 위시개인 호빵맨이엇음
- 17:20
- 조회 16
- 잡담
-
- 요즘도 일본콘서트 외국인은 안좋은자리 줘?
- 17:20
- 조회 14
- 잡담
-
- 엔믹스 라우드 왜 이렇게 좋아
- 17:20
- 조회 6
- 잡담
-
- 난 논란있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스벅 커피 맛있는거 모르겠음 진심
- 17:19
- 조회 27
- 잡담
-
- 뚜벅이 국내 여행 전라도와 거제 통영 중에 골라주라
- 17:19
- 조회 12
- 잡담
-
- 아무리 익명이여도 이런 글은 쳐맞을 거 같다 하는 거 있잖아
- 17:19
- 조회 36
- 잡담
-
- 저런애들 높은 확률로 관계성정병이거나 악개
- 17:19
- 조회 50
- 잡담
-
- 메가가 이벤트 마케팅 이런 걸 ㅈㄴ 잘하는 것도 맞는듯ㅇㅇ
- 17:19
- 조회 12
- 잡담
-
- 차지 생각보다 맛이 밍밍하던데 뭘 더 추가해야 하는거임?
- 17:19
- 조회 42
- 잡담
-
- 메가콘 걍 휀걸들만 죽는거지ㅜㅜ 회사 마케팅으로서는 ㅈㄴ 이득일것같긴 함
- 17:19
- 조회 59
- 잡담
-
- 혼자라는게 내겐 어울려 나 그렇게 마음 닫고 있는데~~
- 17:19
- 조회 16
- 잡담
-
- 놀티켓 예매율 뜨잖아
- 17:19
- 조회 72
- 잡담
-
- 내돌 병크멤 있는데 멤버들끼리 화목하고 친함
- 17:18
- 조회 137
- 잡담
-
- 병크멤이었으면 내돌 병크멤 내멤한테 친한척하는거 왜이렇게 싫냐고 썻을듯 ㅋㅋㅋ
- 17:1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