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법글보니까 생각난건데 니쥬였나 여기 이번 음방보니까 노래가 헬이던데 https://theqoo.net/ktalk/3708700954 무명의 더쿠 | 04-24 | 조회 수 205 노래 듣기는 재밌긴한데 좀 버거워보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