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경기끝나고 준용성빈 포옹하는거 왤케 가섬에 자매국밥 쏟은거같냐 https://theqoo.net/kbaseball/4261101510 무명의 더쿠 | 01:13 | 조회 수 264 감동 심하다 정말..https://x.com/itosisavva/status/2071201674216263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