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치겠다 종열종열이랑 사장님은 또 어둠속에 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61095853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499 https://x.com/i/status/2071157241311621205옆에 해란슨슈님 열심히 응원중이시고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