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이이무라 응원하기 너무 어려운 이름이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61070870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187 어제 오늘 삼진 이이무라 하는데ㄹㅇ 발음 다 씹힘 ㅜㅋㅋ쇼타라고 등록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