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의랑 정빈이 둘 다 장타툴 있어서 시원시원한데 유형은 또 쪼매 달라서 그것도 흥미로움ㅋㅋ 찬의는 스틴이 같이 중장거리형이 되었는데 배트스피드랑 힘이 좋아서 담장도 잘 넘기고.. 타석에서 침착해지더니 선구안도 좋아졌고 발빠르고 강견인것도 좋아 수비도 엄청 스텝업했고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정빈이는 좀 더 거포 느낌이 강하긴 한데 그렇다고 엄청 붕붕거리는 스타일도 아니고 경험치 얼마 없는데도 눈야구가 꽤 돼서 기대돼 중타도 받아먹고 타점먹방 잘하고 클러치에도 강하고 (♧◔ᴗ◔ )(☆◔ᴗ◔ ) 수비는 아직 거칠긴 한데 그건 구르면 되니깐 이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