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인천 태생이라 어릴때부터 문학 자주 가봤고 주변 친구들 다 쓱빠라 야구장 많이들 따라 갔었는데 작년에 오랜만에 직관 갔다가 맘에 드는 선수 생기고 올해 또 한번 따라갔다가 완전 입덕 인정해버림 힘들닼 그치만 난 광정만큼 인천을 사랑해서 팀갈할마음도 탈빠할 마음도 없다
잘하쟈........
우선은 문학이랑 추억 많이 남기려고 직관 많이 가려구...~~ㅜㅜㅜ
잘하쟈........
우선은 문학이랑 추억 많이 남기려고 직관 많이 가려구...~~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