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진짜 야알못적 발언일수 있는데 베니 안바꿀거면 이정도면 불펜으로 써줘라 싶음.........이닝은 못먹는데 너무경기가 터져버리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6101437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8 미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