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융 타석에서 "제발..." 하는 영상 보고 우는 매기가 되....
무명의 더쿠
|
02:04 |
조회 수 241
링크 누르면 영상 나옴
https://www.threads.com/@dx.xb_do.ob/post/DaIEUPTCbT8
저게 22타수 무안타일 때 타석인데 본인도 얼마나 답답했을까
그리고 다음날 4타수 4안타에 견제사 만들면서 공수 양면으로 캐리..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