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놈들 ㄹㅇ 구차한거 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6099987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40 우리팀은 이번 드랲에서 하위 순번이라 큰 영향 없을거 같은데걍 구경하는거만으로 질린다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