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난 이제 운용을 넘어서서 순수체급으로 선수들이 못하는거 같다 생각함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6099659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60 운용도 아쉽긴하지만 그걸 넘어서는거 같음 요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