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카메론 보낸건 외야는 승민석+쉥으로 채울 수 있지만 1루는 도저히 없어서 바꾼거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6099581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8 우리 포지션 중 지표 제일 안좋은게 1루 더라고...이거랑 장타 부족한게 크지 않았나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