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베니지아노 남겨둘거면 굳이 선발해야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6099164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1 얘가 5이닝 7실점 ㅇㅈㄹ 하는건 다른 애들도 하는데 불펜 쓰거나 패전조로 쓰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