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tosisavva/status/2071204412140540188?s=20
준용이 선두 주자 내보내고 아카 잡는 거 좀 힘들어하는 편이라는데 거기서 성빈이가 주자 잡고 아카 하나 올려줘서 투수 부담을 줄여준 게 컸을 거라 함...ㅜ
잡자고 얘기하고바로 성빈이가 하나 잡고 준용이가 병살 유도해서 준용이 말대로 둘이서 딱 막고 내려온 쪽터리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https://x.com/itosisavva/status/2071204412140540188?s=20
준용이 선두 주자 내보내고 아카 잡는 거 좀 힘들어하는 편이라는데 거기서 성빈이가 주자 잡고 아카 하나 올려줘서 투수 부담을 줄여준 게 컸을 거라 함...ㅜ
잡자고 얘기하고바로 성빈이가 하나 잡고 준용이가 병살 유도해서 준용이 말대로 둘이서 딱 막고 내려온 쪽터리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