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진짜걍 9지훈 12듀스톤은 고정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61065596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75 사실 3정도 고정바라지만 뭐 김씨...알아서하시고지훈이 9번썼음 좋겠음 어차피 하위타선 안좋은 와중에 얘가 가끔 치면 12이어지는게 지금은 그거라도 필요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