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는 바뀌어도 고정인 셋... 최지훈 조형우 고명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속상하다 ૮₍ و ´.‸.` ₎აو
- 01:19
- 조회 62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주자 1,2루가 되고 김상진 코치님이 올라오실 때, (전)민재 형에게 ‘2루 던질 것이다’고 미리 말을 했고, 중견수 (김)동혁이 형도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했다. (최)준용이 형에게도 2루에 던질테니 바깥쪽 하이볼 사인 낼 테니까 조금 높게 던져 달라고 했다. 준용이 형이 완벽하게 던져줬고 민재 형도 태그를 완벽하게 해줬다”고 되돌아봤다.
- 01:18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서울서 고향 친구들 모여서 야구 보고 인자 창원도착해따
- 01:1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손성빈의 대활약이 있었지만 일단 다음 주, 손성빈은 주중 두산과의 3연전 처음을 함께하지 못할 전망이다.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예비군동원훈련에 참가해 선수단을 잠시 벗어날 예정이다.
- 01:17
- 조회 96
- 잡담
-
- 삼성) 해란슨슈 시구지도 찬희가했네 ꒰( ◔ᴗ◔ )꒱
- 01:16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세륙님이 그린 태형이 병아리빵(?) 닮았어
- 01:15
- 조회 118
- 잡담
-
- kt) 이제 집 도착
- 01:1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경기끝나고 준용성빈 포옹하는거 왤케 가섬에 자매국밥 쏟은거같냐
- 01:13
- 조회 72
- 잡담
-
- 롯데) 매기야매기야
- 01:13
- 조회 59
- 잡담
-
- 한화) ∧( ⎚ Θ ⎚ )∧。o { 서현이 너무 까시야 }
- 01:13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계엄 이후로 빠갈라진 커뮤들을 다시 하나로 통합 시키다니 ㅋㅋㅋㅋㅋ
- 01:12
- 조회 135
- 잡담
-
- 롯데) ^ᶘ=◔ᴗ◔=ᶅ^
- 01:11
- 조회 79
- 잡담
-
- SSG) 스윕이나 위닝은 바라지도 않으니 주2회라도 이겨줘 ㅠㅠ
- 01:11
- 조회 50
- 잡담
-
- 기아) 호령이 홈런쳤을 때 스윙 간결하고 큰힘 안 들어갔는데
- 01:10
- 조회 109
- 잡담
-
- 기아) 아니 외야에서 갸빠들이 호령이를 얼마나 불러댔길래 ㅋㅋㅋ
- 01:06
- 조회 212
- 잡담
-
- 삼성) 미치겠다 종열종열이랑 사장님은 또 어둠속에 있고
- 01:06
- 조회 210
- 잡담
-
- 두산) 메론이 혹시 가을야구때 찍먹때
- 01:06
- 조회 162
- 잡담
-
- 이거 영상에 깔리는 노래 제목 아는 동사로짜 있어?
- 01:06
- 조회 174
- 잡담
-
- SSG) 어제 민문 걱정했는데 ㄱㅊ아서 혹시 모른다 싶었는데
- 01:05
- 조회 109
- 잡담
-
- ㅇㅇㄱ 이영표가 쓴소리했다고 홍명보 3년 연락안했다며
- 01:05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