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할까봐 불안해하지말고 그냥 실수하면 2군가면 된다 이런식으로 편하게 생각하고 플레이 하려고 했다 했고 작년엔 실제로 본인이 자신감 있는게 보였는데 올해는 그마저도 다시 돌아간것 같음 스스로 못 믿고 너무 불안한게 보는 사람 눈에도 보이니.... 다른 포지션도 아니고 포수가 그러면 안되잖아...
실수할까봐 불안해하지말고 그냥 실수하면 2군가면 된다 이런식으로 편하게 생각하고 플레이 하려고 했다 했고 작년엔 실제로 본인이 자신감 있는게 보였는데 올해는 그마저도 다시 돌아간것 같음 스스로 못 믿고 너무 불안한게 보는 사람 눈에도 보이니.... 다른 포지션도 아니고 포수가 그러면 안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