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에레디아는 이미 올해까지 우리팀으로 받아들임... 아쉬운 부분 있고 오늘 피클 삼진 이런거 빡치지만 팀 위해서 맞춰주는것도 많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1
그래서 궁예하면서까지 까고싶지도 않다... 우리팀 선수이고 병크있는것도 아닌데
에레디아 수비나 주루하는것만도 난 열심히 안한다고 못하겠던데... 가끔 설렁댄다고 하는것도 이해안갔어
에레디아 수비나 주루하는것만도 난 열심히 안한다고 못하겠던데... 가끔 설렁댄다고 하는것도 이해안갔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