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좌완 선발날 1번 타자 우완 선발날 5번 타순에서쳤는데 이번 시리즈 거치면서 우완 선발날도 1번 타자로 계속 나올 거 같음
정빈 -> 염감의 육성 플랜에 따르면 편하게 상대할 수 있는 투수들 위주로 나오다가 후반기부터 성호처럼 어려운 투수 상대로도 낸다였기는 한데 이것도 이번 시리즈 거치며 당겨진 거 같음 당분간 좌우 플래툰 없이 클린업으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 수비는 포구는 괜찮고 송구가 별로다 보니 1루는 나쁘지 않은데 3루는 어제 세금 좀 넴
이번 시리즈 거치며 바뀌었을 거라 보는 이유는 이미 염감이 오늘 상대 선발 분 상대 타격 보고 결정한다고 인터뷰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