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문문홍신참오 중에 문문오는 살아나기는 할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33
보경이는 그래야 하는 타자기도 하고 여태까지의 모습을 봐도 살아나기는 할 거 같음 지환이는 지금 타격 부진이 허리부상으로 이유가 명확하니깐 올브 때 쉬고 오면 원래 하반기에 스탯 세탁하는 유형이니 나아지기는 할 거 같음 그리고 성주야 사이클 타다 보면 잘 칠 때가 또 오기는 하겠지 다만 올브 전까지 남은 9게임에서 염감 기용 방식상 발목 아픈 사람(보경) 허리 아픈 사람(지환) 계속 봐야할 거 같은 거랑 성주 저점인 지금 병살 계속 볼 거 같은 게 짜증 포인트


창기는 현시점에서 못난이들 중에는 잘 치는 대장은 맞기는 한데 타격 매커니즘 아예 바꿔야하는 문제 같아보이다는 게 걸리고 민재는 음 사이클 타다가 5월에 조용히 3할 친 것처럼 중간에 한 번 살아는 날텐데 그 살아난 기간도 생산성이 올해는 아주 안 좋다는 걱정 


참치는 혹사에 따른 피로누적 이슈라 살아나고 말고를 따질 게 아닌 상황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6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노시환 저번주 타출장옵 0.391/0.462/1.043/1.505
    • 07:00
    • 조회 13
    • 잡담
    1
    • "MLB 구단과 170만불 계약 직전까지 갔지만..." 타자 최대어 김지우가 말하는 KBO 선택한 이유 [목동 현장]
    • 06:55
    • 조회 124
    • 잡담
    2
    • 기아) 도영이 노래부를 때 숨 헥 하면서 부르는게 너무 웃김
    • 06:52
    • 조회 43
    • 잡담
    • 엘지) ㅇㅇㄱ 첫출근한다 (♧つ⌓˂̣̣̥ )(☆つ⌓˂̣̣̥ )
    • 06:51
    • 조회 45
    • 잡담
    2
    • 롯데) 성빈이 예비군 월화래
    • 06:45
    • 조회 128
    • 잡담
    1
    • 키움) Put the ball in play, and good things happen: Part 2
    • 06:44
    • 조회 44
    • onair
    3
    • 키움) 성문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44
    • 조회 19
    • onair
    2
    • 기아) 김호령은 “솔직히 사이클링히트를 의식했다. 그런데 그래서 그런지 힘이 들어가서 잘 못 쳤던 거 같다”라며 “마지막 타석 들어서기 전에 (나)성범이 형이 5타점이 최다 타이라고 알려줬다. 그래서 짧은 안타라도 만들어서 신기록을 세우고 싶었는데 아쉽게 삼진을 당했다”라고 말했다. 
    • 06:38
    • 조회 105
    • 잡담
    1
    • 기아) 김호령은 “FA를 의식하진 않는데 그래도 작년보다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서 팬들이 그렇게 말씀해주시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활약으로 몸값이 얼마나 오른 거 같냐고 묻자 “그건 모른다”라고 멋쩍게 웃으며 “보시는 분들이 생각하시기 나름이다. 내 몸값은 잘 모르겠다. 시즌 끝날 때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끝나고 나서 다시 이야기를 하겠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 06:38
    • 조회 122
    • 잡담
    3
    • 한화) 우리 팀컬러 너무 달달하네....
    • 06:36
    • 조회 119
    • 잡담
    • 한화) 보고싶은 문허 배터리..
    • 06:35
    • 조회 91
    • 잡담
    2
    • 롯데) 앞서 손성빈은 17일 SSG전에서 기예르모 에레디아의 스윙에 손등을 맞고 한동안 대수비로 출전했다. 그는 "영향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왼손 힘이 떨어지니까 안으로 들어와야 할 타구가 파울이 됐다"고 고백했다.
    • 06:34
    • 조회 108
    • 잡담
    1
    • 직관 다녀오면 나만 꿀잠자?
    • 06:34
    • 조회 30
    • 잡담
    • 키움) 정후 행운의 적시타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34
    • 조회 29
    • onair
    1
    • 키움) 정후 바빕 적시타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34
    • 조회 30
    • onair
    1
    • 기아) 아니 애국가 끝나고 가슴 콩콩은 왜한겨
    • 06:22
    • 조회 129
    • 잡담
    • 키움) 하성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16
    • 조회 27
    • onair
    2
    • 키움) 오늘 정후 쉬길 바랐는데
    • 06:07
    • 조회 100
    • onair
    1
    • 삼성) 지찬이 폰터뷰 한다
    • 05:56
    • 조회 149
    • 잡담
    2
    • 키움) 성문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5:52
    • 조회 35
    • onair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