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죽어도 안빼는것도 이해가안감 오늘같은경우는 김재환은 컨디션 좋앗으니 냅두고 5678 득점권 계속 말아먹고 무안타였는데 필승조 조기투입해서 잡을생각이엇으면 대타쇼는 왜안하냐고 하 갑갑해 ㅅㅂ 오태곤 영원히안빼는거 이해를 할수가없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