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정빈이랑 찬의는 수비 때문에 고정을 못하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6089219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94 수비포지션 때문에?붙박이로 쓸 수 없는거야? 그나마 요 몇경기 찬의는 자주나왔는데 정빈이는 선발에 따라 바뀌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