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겜 언제부터 ㅓ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88309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5 준용 진욱 동희 분리불안증 있긴한데그래서 아겜가서 잘해서 면제받아야만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