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얼마전 기사에 나왔었음 김지우도 잔류선언 하고나서 믈브에서 계속 오퍼온다고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28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처음 김지우에게 제안한 금액이 120만 달러였다. 구단에 남은 국제 계약금 한도(보너스 풀)가 그 정도 금액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후 몇 차례 대화를 통해 금액이 150만 달러까지 올랐다. 토론토 구단은 김지우가 영입 결정만 한다면 마이너리그 선수들을 트레이드해서라도 부족한 보너스 풀을 맞출 의향이었다. 또 다른 구단은 김지우에게 계약금 170만 달러까지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즉 김지우가 메이저리그 구단으로부터 받은 최종 금액은 170만 달러였다. 하지만 김지우가 SNS를 통해 밝힌 것처럼 그의 결정은 국내 잔류였다.

 

김지우와 부모님을 잘 아는 KBO리그의 한 관계자는 “김지우가 국내 잔류 의사를 밝힌 이후에도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오퍼가 계속되고 있다고 들었다”면서 “계속된 러브콜로 인해 부모님도 상당히 난감해 하신다”고 설명했다.

 

 

 

170만에서 더 올라간거면 뭐.....ㅇㅇ..... 남았으면 해도 가도 이해가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4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ㅇㄱ 녹방? 윤석열이냐
    • 00:41
    • 조회 2
    • 잡담
    • ㅇㅇㄱ 홍명보 요약 : ㅗ 사퇴한다
    • 00:41
    • 조회 7
    • 잡담
    • ㅇㅇㄱ 홍명보 진짜 ㄹㅈㄷ 회피형
    • 00:41
    • 조회 14
    • 잡담
    • ㅇㅇㄱ 녹방을 왜 지금 발표해 국민들 엿먹이나
    • 00:41
    • 조회 18
    • 잡담
    • SSG) 너네 6월 플레이어존 누구 뽑을거냐
    • 00:40
    • 조회 16
    • 잡담
    5
    • SSG) 나 13연패끊고 치고 올라갈줄알았어૮₍ •̅ ᴥ •̅ ₎ა 
    • 00:40
    • 조회 21
    • 잡담
    1
    • ㅇㅇㄱ 주요선수들 나이도 잇는데 4년 너무 아까워
    • 00:40
    • 조회 19
    • 잡담
    • 엘지) 리오스 피장타율이 5할이야
    • 00:40
    • 조회 28
    • 잡담
    1
    • 엘지) 26시즌 엘트 타자 WPA (승리 확률 기여도)
    • 00:40
    • 조회 19
    • 잡담
    • 롯데) 손성빈 중요한 순간에 송구실수 나고 팀도 지고 그랬었는데
    • 00:39
    • 조회 60
    • 잡담
    • ㅇㅇㄱ 홍명보 이거 라방 아니고 녹방이지...?
    • 00:39
    • 조회 138
    • 잡담
    1
    • ㅇㅇㄱ 저거 녹방이라는 얘기가 있대
    • 00:39
    • 조회 144
    • 잡담
    1
    • 롯데) 근데 이이무라 응원하기 너무 어려운 이름이더라
    • 00:38
    • 조회 42
    • 잡담
    • ㅇㅇㄱ 홍명보 하나도 안미안해보임 대본 빨리 읽고 튀네 태도 ㄹㅈㄷ다
    • 00:38
    • 조회 42
    • 잡담
    • SSG) 혹시 계약파기 영향은 아니겠지
    • 00:38
    • 조회 149
    • 잡담
    7
    • SSG) 올해 듀스톤 없었으면 이미 13연패때 탈주함
    • 00:37
    • 조회 37
    • 잡담
    1
    • 롯데) 자티비 제발 손성빈한테 이거 좀 물어봐주라
    • 00:37
    • 조회 86
    • 잡담
    3
    • 엘지) 걍 이번 시리즈 결과로 금요일 라인업을 다시 안 볼 수 있다면
    • 00:37
    • 조회 26
    • 잡담
    2
    • 지금 안자는 동사로마 들어와봐 ૮₍ و ˃̵ᗝ˂̵ ₎აو
    • 00:37
    • 조회 104
    • 잡담
    6
    • SSG) 해치라도 잘던지면 좋겠다
    • 00:37
    • 조회 2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