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올러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대전 키티전 좀 무섭다
- 01:49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정빈이가 4번 잘하는 거같아
- 01:47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남이 좀 잘그거
- 01:46
- 조회 46
- 잡담
-
- 박정우 준규 아사히 선수 한화이글스 지명하겠슴미다
- 01:44
- 조회 157
- 잡담
-
- ㅇㅇㄱ 나 월드컵에 아예 관심이 없어서
- 01:42
- 조회 99
- 잡담
-
- 한화) 시환이 아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 01:37
- 조회 155
- 잡담
-
- SSG) 갑자기 아기상어 유니폼 갖고싶움
- 01:36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다녀옴
- 01:36
- 조회 159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 햄스 부상이었는데 주루 ㄱㅊ나?
- 01:34
- 조회 98
- 잡담
-
- 볼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1:28
- 조회 279
- 잡담
-
- 기아) 아니 도영이 애국가 립싱크 아니고 라이브였구나
- 01:26
- 조회 421
- 잡담
-
- SSG) 주중 엠스플 중계던데 해설 짐승이면 좋겠다...
- 01:23
- 조회 103
- 잡담
-
- (੭ ` ∇´)੭* ੈ✩‧₊˚ 잘자리
- 01:22
- 조회 62
- 잡담
-
- SSG) 속상하다 ૮₍ و ´.‸.` ₎აو
- 01:19
- 조회 384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주자 1,2루가 되고 김상진 코치님이 올라오실 때, (전)민재 형에게 ‘2루 던질 것이다’고 미리 말을 했고, 중견수 (김)동혁이 형도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했다. (최)준용이 형에게도 2루에 던질테니 바깥쪽 하이볼 사인 낼 테니까 조금 높게 던져 달라고 했다. 준용이 형이 완벽하게 던져줬고 민재 형도 태그를 완벽하게 해줬다”고 되돌아봤다.
- 01:18
- 조회 271
- 잡담
-
- 엔씨) 서울서 고향 친구들 모여서 야구 보고 인자 창원도착해따
- 01:18
- 조회 118
- 잡담
-
- 롯데) 손성빈의 대활약이 있었지만 일단 다음 주, 손성빈은 주중 두산과의 3연전 처음을 함께하지 못할 전망이다.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예비군동원훈련에 참가해 선수단을 잠시 벗어날 예정이다.
- 01:17
- 조회 359
- 잡담
-
- 삼성) 해란슨슈 시구지도 찬희가했네 ꒰( ◔ᴗ◔ )꒱
- 01:16
- 조회 157
- 잡담
-
- 기아) 세륙님이 그린 태형이 병아리빵(?) 닮았어
- 01:15
- 조회 380
- 잡담
-
- kt) 이제 집 도착
- 01:15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