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프거나 퓨처스에서 부진한게 문제지 1-2년차는 퓨처스에서 구르는게 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869091 무명의 더쿠 | 21:49 | 조회 수 30 불펜 험하게 쓰는 감독 아래면 더더욱... 글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