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지우 간다만다를 떠나서 메쟈놈들 뭔 이미 잔류 못 박은 애들한테도 계속 설득하는 거 넘 구질구질하지 않냐 https://theqoo.net/kbaseball/4260858384 무명의 더쿠 | 21:43 | 조회 수 381 아 가시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