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5보경 까진 ㄱㅊ다고 봄 그 뒤는 ㅅㅂ모르겟다 아픈 사람 못하는 사람 다 빼야됨 참치도 일단 스타팅 세울 몸이 아님 오지환도 마찬가지임 신민재도 빼야하는데 하 ㅅㅂ 뭔 뺄 사람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