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대타쇼를 하던가 작전을 내던가 뭔가를 할려는것도 안보이고
득점권 몇번이 있었는데도 걍 다 날려버리니까 허무하고 ㅋㅋㅋ
힘들게 동점됐는데도 수비로 날리고
경기력 자체가 진짜 너무한심함
홈경기라 이길려고 공격적으로 라인업 짰다며
홈팬들앞에서 총력전해서 이긴다며 ㅋㅋㅋㅋㅋ
오늘 직관하고 경기장나오는데 사람들 다 쌍욕함..
득점권 몇번이 있었는데도 걍 다 날려버리니까 허무하고 ㅋㅋㅋ
힘들게 동점됐는데도 수비로 날리고
경기력 자체가 진짜 너무한심함
홈경기라 이길려고 공격적으로 라인업 짰다며
홈팬들앞에서 총력전해서 이긴다며 ㅋㅋㅋㅋㅋ
오늘 직관하고 경기장나오는데 사람들 다 쌍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