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우리팀 왕조 시절 있었고 우승 5번 한 것도 관심 없다고 하고 다닐거냐고 ㅋㅋㅋㅋㅋ김광현 최정 부진해서 짜증나 욕 할 정도면 성적충이겠구만그 둘이 존나 크게 기여한 왕조 시절이나 과거 우승은 품을거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