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잘하는 애가 나와서 또 잘하면 너무 좋고, 못하면 어쩔수없지 다음에 잘해라 하고 보는데
잘하다 못하다 잘하다 못하다 해야 응원할맛이 나지
못하는 애는 맨날 똑같이 못해서 똑같이 지는데 진짜 개노잼
하지만 감독은 계속 쓰겠지
어떻게 이렇게 같은걸 반복하지 오답노트란 없나
시도때도없이 야구장 가다가 지금은 야구 결과만 본지 n주째
와 진짜 이걸 매년 응원하는 팬들 ㄹㅇ 진심으로 대단하다
야구 올해 처음 취미로 가져서 푹 빠졌는데 쉽지 않네
빠져나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