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한 경기만 보면 투수들 못한 거 맞는데 투수들은 별로 탓하고 싶지 않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7
식식(현식) -> 아직 투구수 빌드업도 다 끝내기 전에 주2회 등판부터함
식이(윤식) -> 3회말 2아웃에 나와서 아카 하나도 못 잡고 밀어내기 볼넷에 만루홈런이 진짜 에바기는 했고 현식이로 3회말을 마무리 했어도 2 ~ 3실점으로 끝냈을 거 같아서 더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윤식이 자체보다 저 상황에 윤식이를 등판 시킨 감코 판단이 더 문제라고 생각함 다만 몸 제일 빨린 투수가 윤식이어서 급하게 어쩔 수 없이 낸 거라면 뭐 이해 가능 윤식이 이번 주에 오늘 포함 4회 등판이라 현식 뒤 +1은 아니었을 거 같고
진수 -> 주 중에 좀 쉬기는 했는데 어제 오늘 멀티 연투라 2실점 아쉽기는 해도 뭔가 쩔 수 없
영우 -> 꽤 쉬고 나와서 던진 거라 1실점 진짜 아쉽기는 한데 또 너무 오래 쉬고 나오면 불펜들은 안 되는 날도 있으니깐
폐하 -> 이번 주에 목금토 쉬었고 오늘 2사 잘 잡고 2실점이라 아쉽기는 한데 해얼로 커버는 가능
덕주는 오늘 유일한 삼자범퇴 투수고 강훈이도 무실점이라 잘 해줬고
투수들 못한 건 맞는데 마가 낀 날인가보다 앞으로 실점할 거 오늘 다 털어버리자 가능한 정도
타자들이야 당연히 오늘은 성주 병살이랑 견제사 말고는 타자 탓 할 거 없는 경기기는 하고
결국 돌고 돌이 금요일에 이겼어야